다잡아 무료 다운로드 ad-spider사용법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추천 컴퓨터 다잡아 사용법 고클린 멀웨어 제로 차단 방법 pc 최적화 클리너 윈도우10 사용 가능한 초기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PC 사용을 하다보면 간혹 느려지는 경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윈도우7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지원이 이미 작년에 종료가 되었기 때문에 더이상 핫픽스와 같은 시스템 보완적인 측면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대부분의 윈도우OS는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데 가능하다면​ 윈도우7에서 넘어가 업데이트 취약점을 해결할 수 있는 윈도우 10으로 넘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사정상 이러한 취약점에 노출되어 있는 경우 사용자가 스스로 안전에 대해서 책임을 지고 예방을 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것이 바로 백신프로그램 이라고 할 수 있는 다잡아(Ad-Spider)라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잡아 AD-SPIDER 소개

우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고, 업무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시간과 비용이 절감이 된다는 슬로건을 지닌 다잡아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AD-SPIDER 다잡아’의 경우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애드웨어, 광고프로그램, 불필요한 프로그램(PUP)을 치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잡아 설치 후 메인화면

다잡아 상세 설명

다잡아는 기존 백신이 진단하지 않던 애드웨어, 광고 프로그램,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출현 초기부터 진단과 치료 개념을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고 합니다. 이는 광고프로그램과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나 랜섬웨어 같은 악성코드를 PC에서 제거하여 치명적인 위협을 주진 않더라도 PC 사용에 큰 불편함을 유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개발 엔진과 비트디팬더(Bitdefender)엔진을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엔진으로 국내외 모든 악성 코드를 빠르게 진단합니다. ‘AD-SPIDER 다잡아’를 사용해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원격점검 서비스를 통해 직접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탑재

다잡아 ad-spider 주요기능

우선 주요 기능들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및 고급 검사를 포함하여 애드웨어나 스파이웨어를 잡아낼 뿐만 아니라 PC 최적화 기능을 통해서 PC 상태를 쾌적하게 할 수 있는 정리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습니다.

다잡아 빠른 검사

불필요한 기능을 없애고 시간 낭비를 최소화 하기 위한 방법으로 빠른 검사를 추천합니다.

다잡아 고급 검사

빠른 검사를 통해서 해결할 수 없었던 검사를 고급 검사를 이용해서 구역 및 종류 등을 선택하여 검사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파일을 검사 할 경우 시간은 많이 걸릴 수 있으나, 그만큼 강력한 검사가 가능합니다.

다잡아 고급검사 하는법

금융 보안 프로그램 삭제

이전 엑티브엑스를 넘어 exe 보안 프로그램까지 공공기관에서 설치를 요구하는 금융 보안 프로그램을 선택 관리할 수 있습니다. PC 성능 하락의 주범이라고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PC 최적화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는 기능입니다. 다잡아의 경우 윈도우 최적화 및 윈도우 패치, 시작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골칫거리로 여겨지는 엑티브엑스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광고 트랜드인 툴 바 관리를 통해서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앱체크 안티 랜섬웨어

다잡아 환경설정

다잡아에서는 다양한 환경설정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설정에서는 검사와 치료에 필요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보이는 검사 옵션의 경우 폴더 및 파일 제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단명으로 제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세 설정을 위해 오른쪽의 설정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한 예약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총 3가지의 검사를 지정할 수 있고, 예약검사의 알림의 유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료 옵션의 경우 검역소 사용 및 검사 로그 생성, 이벤트 로그 생성을 할 것인지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